회원 로그인
회원 가입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회원가입으로 서비스 약관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밴드에 공유
복음의 비밀을 깨달아 세상을 치유하는 교회
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감사릴레이~~ 일곱번째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으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작성자 박종선
박종선
 (183.♡.235.108)
작성일 19-10-17 16:15 조회 173 댓글 5
 
부족하고 연약한 저에게 감사를 고백할 수 있게 하신 살아계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를 드리며, 믿음의 동지 김영호 성도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스도의 몸된 큰빛교회를 섬긴지도 어느덧 12년을 맞이합니다. 신앙의 척박한 지역에서 자녀 양육을 위해 큰빛교회를 만났고 주와 복음을 위해 묵묵히 걸어온 길이라  생각되어 집니다. 성령의 기름 부어 세우신 담임 목사님과 여러 믿음의 지체를 만나 동행해온 수많은 나날들이 감사로 기억됩니다. 특별히 금년에는

1. 영적 아버지되시는 담임 목사님의 탁월한 영적 지도력 아래 동역할 수 있도록 저의 건강을 지켜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매년 동일한 마음이긴 하지만 금년은 지역경기침체로 인해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이 길어 지면서 자칫 영적으로도 나태해질 수 있는 시기 때마다 시의적절하게 교회의 행사나 집회로 새 힘을 얻도록 하신 목사님과 또한 믿음의 선한 동역자인 많은 지체와의 만남과 교제로 동행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2. 어렵고 힘든 일에도 견딜 수 있는 영적 면역력을 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믿음의 형제이자 각 가정의 제사장인 바울2속 형제들과 함께 부모님을 위해, 가정을 위해, 자녀를 위해, 직장/사업장을 위해 눈물로 드린 기도를 결코 잊지 않으시는 주님을 경험한 바울2속 속도 식구들이 입술로 고백했던 "지금 내가 건강하게 살아가고 있는 것은 어느 누군가의 기도 덕분입니다" 바로 그 기도는 목사님, 부모님, 가족, 속도 식구들 이라며 이제는 기도로 갚으며 살아 가기를 고백했던 바울2속 속도 식구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3. 자녀들이 주님 안에서 잘 성장하게 모든 상황을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자녀들의 건강을 지켜 주시고, 안전을 지켜 주셔서 각 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만남의 축복을 받고, 순종과 성실함으로 사역하여 항상 끝까지 주와 복음을 위해 선하게 쓰임 받길 소원합니다.

4. 저에게 허락하신 사역의 자리를 사수하도록 영적 파워를 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각 사역의 자리에서 같은 마음으로 달려가는 지체들과 주님께서 주신 영적 힘으로 서로를 위해 격려하고 중보하며 오늘까지 사역을 잘 지킬 수 있도록 음으로 양으로 도와 주신 각 사역의 동역자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5. 다음 세대인 청소년들과 호흡을 같이 할 수 있도록 넘 행복한 시간을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질풍노도와 같은 청소년들과 씨름하며 울고 웃을 수 있어서 넘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그들을 위해 기도하면서 기다림도 배우고 건강한 웃음도 찾고 울어 보기도 하면서 천하보다 귀한 한 영혼을 위해 깊이 묵상하는 시간 때문에 저의 신앙이 단단해짐을 발견할 수 있어서 마냥 행복합니다.

6. 금년 하반기를 믿음의 지체들과 합력하여 유종의 미를 거두며 승리 하겠습니다. 이렇게 감사릴레이를 참여해 보니 저의 작은 행동/행실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됩니다. 다른 지체가 저의 행실로 실족하거나 시험 당하지 않게 저의 행실 하나 하나에 신중을 기하고 목사님과 여러 지체들에게 근심거리가 되지 않도록 행동에 각별히 신경을 써서 얼마 남지 않은 금년을 잘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모든것이 다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다음 칭찬릴레이 주자는 사역의 자리에서 항상 성실함과 진실함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임지산 집사님

주님의 몸된 큰빛교회를 찾는 발걸음이 결코 가깝지 않은 동해에서 오지만 늘 변함없는 밝은 얼굴로 사역에 임하며 행복 바이러스를 발산하는 최은호 성도님을 다음 주자로 모십니다.

최은호
최은호
39.♡.28.154

저의 바나바이신 박종선 권사님 감사합니다.

임지산
임지산
106.♡.142.212

박종선권사님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조은서
조은서
211.♡.82.243

항상 변함없이 그자리를 지키시는 권사님.
유머로 상황을 지혜롭게 이야기 하시고 기도와 찬양이 뜨거운 권사님.
학생부 친구들 한사람 한사람에게 먼저 다가가시고 사랑해주시는 모습에서 아빠의 사랑을 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황경아
황경아
61.♡.10.173

학생부 교사로 묵묵히 그 자리에서 항상 온화한 미소로 계시는 권사님~그동안 너무 애쓰시고 그 자리 가운데 계셔주셔서 감사해요...믿음의 본이 되는 가정은 어떤 열매를 맺는지 권사님 가정을 보며 도전 받습니다^^

이윤정B
이윤정B
175.♡.22.78

저희 가족의 바나바이셨던 권사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누군가의 기도 덕분이란말 또 가슴 깊이 새깁니다.
권사님께서 함께 해주셔서 교회에 잘 정착할 수 있었습니다.

커뮤니티
방명록
칭찬합니다
중보기도
구약성경 쓰기
신약성경 쓰기
자료실

큰빛비전

예배시간

새가족안내

차량운행

인생을바꾸는1분

큰빛앨범

행사영상

자유게시판

칭찬게시판
전체 최신글
초등부 출석보고이명미
한나5속최지연
디모데4속 속회보고엄재풍
열방4속 속회보고최미정
금요성령집회 특송 -..큰빛교회
수요예배 - 최종은 ..큰빛교회
한나3속 속회보고정미선
바울1속 속회보고장윤호
20191117 주일..김기수
유년부 출석보고홍미선